새로운 에너지의 원천: Vox Spa in Yeoksam

안녕하세요, 친구들!

잠시 멈춰 있던 리프레시 타임을 찾아 Yeoksam의 보석 같은 곳, Vox Spa에 다녀왔어요.

빠르게 지나가는 일상 속, 이곳은 저녁 늦게까지 운영해서 퇴근 후에도 스파의 품겁에 안길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에게 이 숨겨진 보석을 소개할게요!

📍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논현로 339, 양양빌딩 2층, Yeoksam Voxpa
⌚ 운영시간: 매일 11:00 – 03:00
📞 연락처: 02-598-1978


역삼역 2번 출구에서 강남안마 금융 센터 방향으로 나와 바로 갈 수 있어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걱정 말아요. 무료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여기서의 경험은 그 어떤 곳보다 특별했어요.

Vox Spa의 매니저와 전문가들은 모두 한국의 국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제게 주어진 상담과 메뉴 카드를 보며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또한, EMS 핸드 테라피와 같은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런 관리를 통해 내 몸의 균형과 유연성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커플스 패키지의 스파룸! 강남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품질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이곳에서는 함께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Vox Spa에서는 인체의 피지 성분과 유사한 100% 천연 호호바 오일만을 사용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최고의 마사지를 제공해 준답니다.


그리고 마사지 끝나고는?
마사지 후 따뜻한 차와 함께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줘요. 피곤이 한순간 사라진 듯, 전체적으로 편안한 기분으로 변했어요.


강남에서 독특하고 아늑한 곳을 찾는 분들, 또는 커플스 스파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Vox Spa에서의 경험은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줄 거예요!

Leave a Comment